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답변(접수번호:20201201901961)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접수번호:2020120190196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병원 진료 불만 및 진료 예약 시간 미준수으로 이해됩니다. 귀하가 질의하신 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이용과 관련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내원하는 분들에게 친절한 응대와 최선을 다하는 진료를 하여야 하나 당일 부족한 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진료시간 준수 및 자세한 상담과 친절한 응대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말씀하신 직원에 대한 친절교육 뿐 아니라 모든 직원들에게 친절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양질의 공공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 병원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진료부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성희 진료기획팀장 용인석 진료부장 12/07 송우현 협조자 시행 진료부-8830 ( ) 접수 ( ) 우 / http://childhosp.seoul.go.kr/ 전화 /전송 02-570-8324 / 20110928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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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답변(접수번호:20201201901961)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8830 생산일자 2020-12-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성희 관리번호 D000004141964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