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수정)계약 변경 의뢰(공예아카이브실 방문자 출입 관리용 키오스크 구매)

서울공예박물관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수정)계약 변경 의뢰(공예아카이브실 방문자 출입 관리용 키오스크 구매) 1. 수집연구과-8072(2020.12.4.)호, 7255(2020.11.6.)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추진 중인 구매계약(계약번호 202011F1D000)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계약변경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개요 - 계약건명 : 공예아카이브실 방문자 출입 관리용 키오스크 구매 - 계약업체 : - 구매내역 : 출입관리 콘트롤러 및 출입관리시스템이 포함된 키오스크 1식 - 납품기한 : 2020. 12. 31.(목) - 계약금액 : 금20,482,000원(부가세 포함) 나. 변경내용 : 계약기간(납품기한) 변경 계약기간 (납품기한) 당 초 2020년 11월 23일 ~ 2020년 12월 31일 변경후 2020년 11월 23일 ~ 2021년 2월 21일 - 변경사유 : 다. 예산과목 : 서울공예박물관 총무과, 공예문화중심지 조성, 공예문화 기반시설 구축, 서울공예박물관 건립(균형발전특별회계), 자산 및 물품취득비 붙임 1. 계약변경 방침서 1부. 2. 합의각서 1부. 3. 준공(납품)기한 연기의뢰서 1부. 끝. 수집연구과장 주무관 김연희 수집연구과장 12/07 김수정 협조자 시행 수집연구과-8117 ( ) 접수 ( ) 우 / 전화 02-6450-7056 /전송 / grace824@seoul.go.kr / 부분공개(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5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 계약 변경 계획(공예아카이브 방문자 출입 관리용 키오스크 구매).hwp

    비공개 문서

  • 2. 합의각서(넥스트스텝).pdf

    비공개 문서

  • 3. 준공(납품)기한 연기의뢰서.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수정)계약 변경 의뢰(공예아카이브실 방문자 출입 관리용 키오스크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공예박물관 수집연구과
문서번호 수집연구과-8117 생산일자 2020-12-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연희 (02-6450-7056) 관리번호 D000004141216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