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장기계속 용역 차수계약 의뢰(2차, 20~21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1.「2021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계획」정보시스템담당관-14131(2020.9.2.)호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는 시행중인 장기계속용역「20~21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의 2차년도 차수 계약 체결을 요청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용역개요 가. 용역명: 20~21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장기2차) 나. 계약업체: (대표자: ) 다. 총 계약기간: 2020. 1. 1. ~ 2021. 12. 31. 라. 총 계약금액: 금원 ※ 1차 계약내용 - 계약기간 : 2020. 1. 1. ~ 2020. 12. 31. - 계약금액 : 금원 □ 2차 계약내용 가. 계약기간: 2021. 1. 1. ~ 2021. 12. 31. 나. 소요예산: 금원 다. 세부내역: 산출내역서(붙임3) 참고 라. 예산과목: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공공운영비 (100-201-02)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 , , 금액변동이 있음(기존 원 → 원, 원으로 변동 있음) 붙임 1. 2021년 공통행정시스템 운영 계획 1부. 2. 과업지서서 1부. 3. 산출내역서 1부. 4. 용역계약서(장기1차)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주무관 김수영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12/04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911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02-2133-2991 /전송 02-2133-1071 / kimsy0@seoul.go.kr / 부분공개(5)
21791474
20210928054301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9114
D00000414035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