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원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 ('20.12.7.)

직원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 ('20.12.7.) 문서번호 식품의약품부-11754 결재일자 2020. 12. 8. 결 재 주무관 식품안전성팀장 식품의약품부장 이정숙 박주성 12/08 유인실 우리 부서 대민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해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교육일시 2020.12.7.(월) 11:00~11:30 교 관 교육대상 교육제목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 교 육 내 용 ○ 주요내용 - 민원 전화 응대시: ·팀장 민원내용 정확히 파악한 후 담당자 민원인 전화상담 실시 ·연중 상시 민원응대시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 조성 ·불친절 민원이 야기되지 않도록 정확하고 정중한 상담 ·시민과 나누는 전화응대 한 마디는 기관의 이미지이며 나의 이미지 · 전화응대는 보이지 않는 민원창구 ○ 교육방법 - 부서장 각 팀별 팀장 또는 주무 1인 교육 - 팀원은 이메일을 통한 전달교육 붙임 1. 소통서비스 매뉴얼 1부. 끝. [ 교육현장 사진 ] 팀장 및 주무교육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직원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 ('20.12.7.)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보건환경연구원 식품의약품부
문서번호 식품의약품부-11754 생산일자 2020-12-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정숙 (02)570-3241) 관리번호 D000004142581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