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 ('20.12.7.) 문서번호 식품의약품부-11754 결재일자 2020. 12. 8. 결 재 주무관 식품안전성팀장 식품의약품부장 이정숙 박주성 12/08 유인실 우리 부서 대민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해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교육일시 2020.12.7.(월) 11:00~11:30 교 관 교육대상 교육제목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 교 육 내 용 ○ 주요내용 - 민원 전화 응대시: ·팀장 민원내용 정확히 파악한 후 담당자 민원인 전화상담 실시 ·연중 상시 민원응대시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 조성 ·불친절 민원이 야기되지 않도록 정확하고 정중한 상담 ·시민과 나누는 전화응대 한 마디는 기관의 이미지이며 나의 이미지 · 전화응대는 보이지 않는 민원창구 ○ 교육방법 - 부서장 각 팀별 팀장 또는 주무 1인 교육 - 팀원은 이메일을 통한 전달교육 붙임 1. 소통서비스 매뉴얼 1부. 끝. [ 교육현장 사진 ] 팀장 및 주무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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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053609
본청
식품의약품부-11754
D0000041425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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