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겨울철 재난안전대책 추진 119한파 휴게실(배너 설치) 운영 안내 1. 재난관리과-6561「성동소방서 겨울철 한파 대비 재난안전대책 추진 계획」호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겨울철 냉온환자 및 시민이 따듯하게 쉴 수 있는 휴식 공간 제공 마련을 위한 119한파 휴게실 운영(배너 설치) 사항을 안내해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기 바랍니다. 가. 운영기간 : 2020.12.7. ~ 2021.3.15.(3개월간) 나. 운영장소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휴게실 지정(4개소) 다. 배정내용 : 배너 4개(대응단 및 각 센터), 거치대 1개(대응단) 라. 운영방법 1)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는 입구에 119한파 휴게실 운영 배너 설치 2) 방문객 건강관리와 비상시 응급처치를 위한 상비약품 등 비치 3) 코로나19 관련 방문 시민은 방문일지 작성 및 생활방역 준수하고, 칸막이·의자 등 비치하여 별도 구획된 공간 마련 운영 마. 행정사항 ○ 종료 후 2021.3.17.(수)까지 재난관리과(구조팀)으로 결과를 보고하고, ○ 사용한 배너는 다음해 사용을 위해 포장한 후 보관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단),각 안전센터 담당자 김학두 구조팀장 김규완 재난관리과장 전결 12/08 손문범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942 ( 2020. 12. 8. ) 접수 ( ) 우 100-744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1(태평로 1가 31) / 홈페이지 전화 02)000-0000 /전송 02)000-0000 / 이메일 / 대시민공개
21778961
20210928053609
본청
재난관리과-6942
D00000414297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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