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무실 회의용 탁자 및 작업용 의자 조달구매 의뢰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동수도사업소 수신자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 목 사무실 회의용 탁자 및 작업용 의자 조달구매 의뢰 1. 급수운영과-2962(2020. 12. 8.)호와 관련입니다. 2. 급수운영과 업무능률 향상을 위하여 사무실 회의용 탁자 및 작업용 의자를 아래와 같이 구매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사무실 회의용 탁자 및 작업용 의자 조달구매 나. 물 품 명 - 회의용 탁자: 물품분류번호/56101706, 물품식별번호/23406593 - 작업용 의자: 물품분류번호/56112102, 물품식별번호/23780717 다. 구매방법: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라. 소요예산: ? 조달수수료: 5,940원(0.54%)포함 마. 예산과목: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공기구비품,자산취득비(서비스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 바. 납품장소: 강동수도사업소 2층 (급수운영과) 사.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20일 아. 하자보수기간: 납품검사일로부터 1년 붙임 1. 물품매입요구서 1부. 2. 조달품목 제품 상세정보(나라장터) 1부. 3. 구매 방침서 1부. 끝. 급수운영과장 주무관 이희미 급수운영팀장 임인택 급수운영과장 12/08 代임인택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18929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성내동541-4) 강동수도사업소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5142 /전송 02-3146-5189 / leegsi77@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5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물품매입요구서(전자복사기 ).xlsx

    비공개 문서

  • 조달물품 상세정보(나라장터).xlsx

    비공개 문서

  • 사무실 사무용 비품 회의용 탁자 및 의자 구매 계획.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사무실 회의용 탁자 및 작업용 의자 조달구매 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18929 생산일자 2020-12-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희미 (02-3146-5142) 관리번호 D000004142386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