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구급약품 등 구매 완료에 따른 배정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812(2020.2.4.)호 "2020년도 구급팀 예산집행 추진 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9011(2020.11.4.)호 "구급 소모성 기초장비 보강 등 구매 소요량 파악 알림" 다. 삼각산안전센터-5015(2020.11.4.)호 “구급 소모성 기초장비 보강 등 구매 소요량 파악 결과 보고" 라. 우이안전센터-5102(2020.11.5.)호 “구급 소모성 기초장비 보강 등 구매 소요량 파악 결과 보고" 마. 현장대응단-9904(2020.11.6.)호 ”구급 소모성 기초장비 보강 등 구매 소요량 통보“ 바. 미아안전센터-5191(2020.11.6.)호 ”구급 소모성 기초장비 보강 등 구매 소요량 파악 결과 제출“ 사. 재난관리과-9610(2020.11.24.)호 ”물품검수조서-구급약품 등 구매“ 아. 재난관리과-9620(2020.11.24.)호 ”구급약품 등 구매 대금 지급 의뢰“ 2. 구급약품 등 구매 물품을 아래와 같이 배정합니다. 가. 배정일시 : 2020. 12. 8.(화) ~ 12. 11.(금) 나. 품목 및 수량 : 다. 배정장소 :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라. 배정내역 : 붙임문서 참조 3. 행정사항 - 청구 및 출급증 작성 후 장비회계팀으로 제출 붙임 1. 구매목록 1부. 2. 청구 및 출급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한수명 구급팀장 나경세 재난관리과장 12/07 이호영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0009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강북소방서 재난관리과(3층) / 전화 02-6946-0172 /전송 / sm0313@seoul.go.kr / 부분공개(7)
21770008
20210928061821
본청
재난관리과-10009
D0000041413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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