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RFID 기반 서울역사유물관리시스템 운영관련 만족도 조사 협조요청 1. 2020년 서울역사유물관리시스템 만족도 조사 실시계획(시설과-5151호, 2020. 12. 7.)과 관련하여 RFID 기반 서울역사유물관리시스템 이용 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각 부서 서무주임께서는 유물관리시스템을 사용하는 직원의 과반수 이상이 설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독려하여 주시고 참여결과에 대해 2020. 12. 15.(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설문개요 1) 제목 : RFID 기반 서울역사유물관리시스템 이용 만족도 조사 2) 기간 : 2020.12.8.(화) ~ 12.14.(월) 3) 대상 : 서울역사박물관 서울역사유물관리시스템 사용 직원 - 관련주소 : https://relic.museum.seoul.kr 4) 주요 설문내용 : 사용빈도, 시스템 만족도, RFID 기반 효윻성, 보안성 등 5) 설문방법 : 행정포털 → 우측상단【업무데스크】선택 → 행정업무 분류의【행정】선택 → 아래 검색화면에서【전자설문 및 퀴즈관리】 선택 → 상단 메뉴에서【설문참여】선택 → 설문제목【2020년 RFID 기반 서울역사유물관리시스템 이용 만족도 조사】선택하여 설문 6) 문항수 : 4개 문항 나. 참여결과 제출양식 부서명 서울역사유물관리시스템에 등록된 인원수 설문참여자수 예)시설과 3명 3명 다. 제출방법 : 메일(sujin99@seoul.go.kr) 통보. 끝. 시설과장 수신자 도시유적전시과장,전시과장,교육대외협력과장,조사연구과장,유물관리과장,보존과학과장,한양도성연구소장,청계천박물관장,서울생활사박물관장 주무관 박수진 시설과장 12/07 박종식 협조자 시행 시설과-5161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시설과 (신문로2가) / 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26 /전송 02-724-0244 / sujin99@seoul.go.kr / 대시민공개
21768327
20210928061821
본청
시설과-5161
D0000041414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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