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근무평정시스템 응용프로그램 유지관리 용역) 1. 인사과-22071(2020.7.24.)호와 관련입니다. 2. 근무평정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과 장애 발생 시 신속한 장애대응을 위하여 「근무평정시스템 응용프로그램 유지관리 용역」에 대해 아래와 같이 1인 견적 수의계약 체결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사 업 명 : 근무평정시스템 응용프로그램 유지관리 용역 다. 계약기간 : 2021.1.1. ~ 2021.12.31.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및 제30조 제1항 제2호 - 사 유 : 추정가격 1천 5백만원 이하 소액이며, 현재 시스템의 프로그램 처리과정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유지보수 처리에 신속히 대응할 것으로 판단되는 업체 선정 바. 예산과목 : 인사과, 화합과사람중심의성장인사운영, 인사관리운영, 인사전산시스템 운영,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 붙임 1. 2021년 인사정보시스템 유지보수 계획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9.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인사과장 ★주무관 권나래 인사기획팀장 권소현 인사과장 12/03 김선수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代권미정 계약2팀장 代김희경 시행 인사과-3625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청 본관 7층 인사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39 /전송 02-2133-0773 / narae0223@seoul.go.kr / 부분공개(5)
21752081
20210928060135
본청
인사과-36250
D00000413892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