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계획

문서번호 교통정보과-16891 결재일자 2020. 11. 19.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버스정보팀장 교통정보과장 김경태 조대근 11/19 이수진 협조 교통정보팀장 최광선 주무관 오재왕 2021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계획 2020.11 교통정보과 - 2021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 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계획 「‘21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과 관련하여, 입찰참가업체의 사업수행 능력과 제안내용의 적정성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하여, 우수한 전문기술과 자격을 보유한 적격 업체를 선정하고자 함 Ⅰ 관련근거 / ? 『2021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운영계획』(도시교통실장/교통정보과-15970, 2020.11.03.)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44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행정안전부 고시) ? 소프트웨어 기술성 평가기준(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Ⅱ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1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 사업기간 : 2021. 1. 1. ~ 2021. 12. 31. ? 소요예산 : 금1,195,423,000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방식 : 제한공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내용 - 시스템 운영관리(H/W, S/W, N/W 등 총 37식) - 응용 S/W, BIT S/W 운영 및 유지관리 - 기반정보 운영 관리(노선 및 정류소 DB 관리, 국토부 표준노드링크 현행화) - 마을버스 및 지하철 실시간 위치정보 수집?가공?제공 안정적 운영 - 대민서비스 프로그램 기능개선 및 안정적 운영관리 (Open Api(api.bus.go.kr), bus.go.kr, m.bus.go.kr, ARS) - 상암DMC 클라우드센터 안정화를 위해 필요한 모든사항 지원 Ⅲ 제안서 평가 및 협상대상자 결정 □ 추진절차 기술 및 가격 평가 ?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하여 평가하되 점수 비중은 기술 90/100, 가격 10/100 으로 평가 실시 ? 협상대상자 선정 ? 기술능력평가지표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협상 순위 결정 ? 협상 및 계약 ? 협상 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계약 체결 □ 평가일정 ? 제안서 접수마감 : 2020. 11. 27.(금) 17:00 ? 평가위원 선정 : 2020. 12. 02.(목) 14:00 ~ 15:00 ? 평가위원회 개최 : 2020. 12. 03.(금) 14:00 ~ 18:00 □ 제안서 평가방법 및 배점 ? 기술능력평가(90점), 가격평가(10점)으로 구분 평가 기술능력평가 (90점) 가격평가 (10점) 정량적 평가(20점) 정성적 평가(70점) 산식 적용 ?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지표평가(20점)와 정성적 평가(70점)로 구분 - 정량적 평가(20점)는 경영상태, 사업수행경험, 기술인력 보유상태, 신인도를 심사 기준에 따라 담당자가 평가 - 정성적 평가는 평가항목별 배점에 따라 심사위원들이 평가한다. 정성적 평가(70점)는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이하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함 □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 정량적 지표의 평가기준 평가항목 평 가 요 소 (기준) 배점 평점방법 A.참여인력 기술상태 ? 사업 참여인력의 기술상태를 기술등급에 따라 점수화 6 기준점수 비례제 B.수행경험 (실적) ? 실적금액 : 최근 3년간의 유사사업 수행실적 금액 (접수일 기준) 3 6 상대평가제 ? 실적건수 : 최근 3년간의 유사사업 수행실적 건수 (접수일 기준) 3 상대평가제 C.경영상태 ? 신용평가 등급에 의한 평가 6 절대평가제 D.신인도 ? 기술(품질)인증 보유, 혁신형 중소기업, 계약 이행과정의 성실성(납품지연, 하도급 대금지급내역 사후제출 미이행) 2 (-1.3) 절대평가제 E. 가 산 점 약자 및 우수기업 ?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보건복지부 지정) 등 6개 항목 7.6 절대평가제 (가점) 중소기업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항목 1.5 절대평가제 (가점) 일자리 창출 ? 당해사업 관련 신규인력 채용 2 절대평가제 (가점) 고용안정 ? 당해사업 비정규직 정규직화 또는 장애인 신규 채용 4 절대평가제 (가점) 근로 및 하도급법 준수정도 ? 임금체불 및 하도급부조리 신고센터에 신고 되어 사실 확인된 업체 ? 불공정거래행위 시정조치 및 과징금 부과기업(공정거래위원회) ? 하도급 상습위반자로 통보받은 기업(공정거래위원회) (-7) 절대평가제 (감점) 합 계 ※ 배점한도(20점)를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가산점 부여함 20 ※ 세부평가는 ‘2021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제안요청서’ 적용 정성적 지표의 평가기준 평가부문 평가항목 평가요소 배점기준 전략 및 방법론 대상사업 이해도 -대상업무 목표 및 내용의 이해도 -업무분석 체계의 명확성 -제안요청서와의 부합성 -현황분석 및 개선방향의 적정성 8 12 사업추진 전략 -추진전략의 창의성 -추진전략의 타당성 4 적용기술 및 방법론 -적용기술의 확장성 -적용기술의 실현가능성 -표준 프레임워크 적용 방안 -개발(적용) 방법론의 타당성 및 적용 가능성 등 기술 및 기능 사업추진 내용 ( 사업 추진내용의 적정성 ) ※ 제안요구 사항 각각에 대한 제안내용 및 방법의 적정성 20 -효율적 기반정보 운영 관리 방안 (국토부 표준노드링크 현행과 관리) 표준노드링크 변경에 따른 자동화 프로그램 구현 (노선 경로, 기반정보 등) 실측 교차로 간 표준노드링크 5분 평균속도 제공 10 -‘대시민 서비스’ 개선 및 유지관리 방안 (홈페이지,모바일웹, Open Api, ARS, MQTT) 실시간 버스정보시스템 모니터링(24시간 운영) 및 장애처리 방안 -수도권연계 시스템 발전방향(서울,경기도,인천 협치 방안) -DB 공유 및 Open-API 연계 방식과 관련 효과적인 제공 및 운영 방안 -지하철 노선별 연계 현행화 및 운영방안 10 성능 및 품질 BIT S/W 효율적 운영 방안 통합BIT S/W 효율적 운영 관리 및 S/W 최적화 방안 통합BIT 현황 관리 프로그램 개선 방안 버스정보안내단말기(BIT) 유지관리 업체와 유기적인 협력 방안 10 22 BIS 성능 확보 방안 -버스정보시스템 기능개선 특별제안 -새로운 버스정보 서비스 특별제안 7 BIS 품질 보증 방안 -BIS 품질제고를 위한 버스정보 정확도 관련 1)정확도 개선방안 2)버스도착정보 정확도 평가 기법 5 프로젝트 관리 관리방법론 -위험관리, 자원관리, 진도관리, 보안관리 형상관리, 문서관리 방안의 적정성 10 10 수행조직 및 참여인력 -조직체계 및 참여인력의 적정성,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차세대 BIS S/W 원천개발자 참여 규모 일정계획 -세부활동 도출 및 기간의 타당성 -세부활동 배열의 합리성 -중간목표 정의의 타당성 프로젝트 지원 교육훈련 및 기술이전 -인수인계 계획 적정성 및 교육훈련 방법, 내용, 일정의 적정성BIS 성공적 수행을 위한 교육지원 계획 규모 6 6 하자보수 및 비상대책 방안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제시하는 장애 대책 방안의 적정성(지원 일정, 체계, 규모 등) 기밀보안 -기밀보안 체계의 적정성 -기밀보안 대책의 확신성 □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 ?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 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 기타사항 ?『2021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하여 평가 실시 ? 제안서 기술평가 내용에 대한 보안이 유지될 수 있도록 평가위원별 서약서 작성?제출 ? 제안서 평가결과에 대한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나, 위원명 비공개로 홈페이지에 내역 공지 Ⅳ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 구성인원 : 총 8명 - 평가위원장 : 위원회 위원 중 호선으로 선출 - 평가 위원 : 외부 전문가 8명 분 야 총인원 정보 시스템 정보 통신 정보보호 교통 8명 3명 2명 1명 2명 - 간 사 : 버스정보팀장 (평가에는 참여하지 않음) - 입 회 : 시민감사 옴부즈만 ※ 본 사업은 청렴계약 감시활동 대상으로 시민감사옴부즈만 입회대상임 ? 의 결 : 평가위원회 의사 및 의결정족수는 과반수로 함 □ 평가위원 선정 ? 교통정보과 운영계획에 의거 평가위원 후보자 선정 - 후보배수 : 전문분야별 위원수의 3배수 이상 - 평가위원 후보자별 고유번호 부여 후, 보안 유지 ? 입찰참가자가 평가위원 선정 당일에 방문하여 전문분야별 평가위원 번호 추첨 - 전문분야별 다빈도 순으로 결정 (동일한 경우 고령자 순) ? 추첨된 인원에 대한 참석여부 확인 후 평가위원 최종 확정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 시 : 2020. 12. 03.(목)(예정) 14:00 ~ 18:00 ? 장 소 : 서소문청사 2동 3층 회의실 ? 방 법 :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를 통해 평가 (발표 15분, 질의응답 15분 이내) ※ 시민감사 옴부즈만 입회하에 요청시 평가위원 사전 자료 검증 실시 (시간 : 100분) □ 참가업체 제안발표 ? 제안설명 : 입찰 참가업체 사업총괄 PM 발표 ? 배석인원 : 제안업체별 5명 이내 (발표자 포함) ? 준 비 물 : 발표용 노트북, 발표자료(PPT) □ 제안서 평가위원회 진행순서 <제1부> 사업개요 및 평가기준 설명 개 회 ? 위원소개, 사업설명 및 평가방법 안내 ? 서약서 작성 ? 제반 보안사항 준수 서약 <제2부> 평가 및 협상순위 결정 기술평가(정성적평가) ? 제안서 정성적 평가표에 의거 평가 및 평가결과 집계 ? 제안가격평가 ? 입찰자 참석하에 가격입찰서 개찰 ? 가격평가 평점산식에 의거 평가 ? 종합집계 ? 기술평가와 가격평가 점수 합산하여 종합평가서 작성 ? 종합평가서의 평가결과 확인 ? 평가의결 ?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순위 결정 ? 평가결과 의결서 작성 Ⅴ 행정사항 □ 제안서 평가위원 선정 : 교통정보팀 - 평가위원 후보자 추출 및 번호추첨 진행, 평가 참석여부 확인 ? 시민감사옴부즈만 입회(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협조) ? 평가위원 참석수당 지급 - 소요예산 : 1,600천원 ? 기본료(참석수당) : 8명 × 150,000원 = 1,200,000원 ? 초과(2시간 이상) : 8명 × 50,000원 = 400,000원 ? 예산과목 - 도시교통본부 교통정보과, 과학적인 교통정보서비스 구현, 과학적인 교통운영체계 구축(교통관리계정), 버스정보시스템 운영, 사무관리비 붙임 1. 제안서 정량적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2. 제안서 정성적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3. 제안서 정량적 평가점수 집계표 4. 제안서 정성적 평가표(위원별) 5. 제안서 정성적 평가 집계표(업체별) 6. 가격평가점수 집계표 7. 제안서 종합평가서 8.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의결서 9. 제안서 평가위원회 사전 의결사항 10. 서약서 11. 제안서 평가시 평가위원 유의사항 12. 평가위원회 위원 회피 확인서 【붙임 1】 정량적 지표의 평가기준 평가항목 평 가 요 소 (기준) 배점 평점방법 A.참여인력 기술상태 ? 사업 참여인력의 기술상태를 기술등급에 따라 점수화 6 기준점수 비례제 B.수행경험 (실적) ? 실적금액 : 최근 3년간의 유사사업 수행실적 금액 (접수일 기준) 3 6 상대평가제 ? 실적건수 : 최근 3년간의 유사사업 수행실적 건수 (접수일 기준) 3 상대평가제 C.경영상태 ? 신용평가 등급에 의한 평가 6 절대평가제 D.신인도 ? 기술(품질)인증 보유, 혁신형 중소기업, 계약 이행과정의 성실성(납품지연, 하도급 대금지급내역 사후제출 미이행) 2 (-1.3) 절대평가제 E. 가 산 점 약자 및 우수기업 ?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보건복지부 지정) 등 6개 항목 7.6 절대평가제 (가점) 중소기업 ? 중소기업 해당 및 서울소재 등 2개 항목 1.5 절대평가제 (가점) 일자리 창출 ? 당해사업 관련 신규인력 채용 2 절대평가제 (가점) 고용안정 ? 당해사업 비정규직 정규직화 또는 장애인 신규 채용 4 절대평가제 (가점) 근로 및 하도급법 준수정도 ? 임금체불 및 하도급부조리 신고센터에 신고 되어 사실 확인된 업체 ? 불공정거래행위 시정조치 및 과징금 부과기업(공정거래위원회) ? 하도급 상습위반자로 통보받은 기업(공정거래위원회) (-7) 절대평가제 (감점) 합 계 ※배점한도(20점)를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가산점 부여함 20 ※ 세부평가는 ‘2020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 제안요청서’ 적용 【붙임 2】 정성적 지표의 평가기준 평가부문 평가항목 평가요소 배점기준 전략 및 방법론 대상사업 이해도 -대상업무 목표 및 내용의 이해도 -업무분석 체계의 명확성 -제안요청서와의 부합성 -현황분석 및 개선방향의 적정성 8 12 사업추진 전략 -추진전략의 창의성 -추진전략의 타당성 4 적용기술 및 방법론 -적용기술의 확장성 -적용기술의 실현가능성 -표준 프레임워크 적용 방안 -개발(적용) 방법론의 타당성 및 적용 가능성 등 기술 및 기능 사업추진 내용 ( 사업 추진내용의 적정성 ) ※ 제안요구 사항 각각에 대한 제안내용 및 방법의 적정성 20 -효율적 기반정보 운영 관리 방안 (국토부 표준노드링크 현행과 관리) 표준노드링크 변경에 따른 자동화 프로그램 구현 (노선 경로, 기반정보 등) 실측 교차로 간 표준노드링크 5분 평균속도 제공 10 -‘대시민 서비스’ 개선 및 유지관리 방안 (홈페이지,모바일웹, Open Api, ARS, MQTT) 실시간 버스정보시스템 모니터링(24시간 운영) 및 장애처리 방안 -수도권연계 시스템 발전방향(서울,경기도,인천 협치 방안) -DB 공유 및 Open-API 연계 방식과 관련 효과적인 제공 및 운영 방안 -지하철 노선별 연계 현행화 및 운영방안 10 성능 및 품질 BIT S/W 효율적 운영 방안 통합BIT S/W 효율적 운영 관리 및 S/W 최적화 방안 통합BIT 현황 관리 프로그램 개선 방안 버스정보안내단말기(BIT) 유지관리 업체와 유기적인 협력 방안 10 22 BIS 성능 확보 방안 -버스정보시스템 기능개선 특별제안 -새로운 버스정보 서비스 특별제안 7 BIS 품질 보증 방안 -BIS 품질제고를 위한 버스정보 정확도 관련 1)정확도 개선방안 2)버스도착정보 정확도 평가 기법 5 프로젝트 관리 관리방법론 -위험관리, 자원관리, 진도관리, 보안관리 형상관리, 문서관리 방안의 적정성 10 10 수행조직 및 참여인력 -조직체계 및 참여인력의 적정성,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차세대 BIS S/W 원천개발자 참여 규모 일정계획 -세부활동 도출 및 기간의 타당성 -세부활동 배열의 합리성 -중간목표 정의의 타당성 프로젝트 지원 교육훈련 및 기술이전 -인수인계 계획 적정성 및 교육훈련 방법, 내용, 일정의 적정성BIS 성공적 수행을 위한 교육지원 계획 규모 6 6 하자보수 및 비상대책 방안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제시하는 장애 대책 방안의 적정성(지원 일정, 체계, 규모 등) 기밀보안 -기밀보안 체계의 적정성 -기밀보안 대책의 확신성 【붙임3】 제안서 정량적 평가점수 집계표 평 가 항 목 배 점 제안업체 가 나 참여인력 기술상태 제출서류 확인 6 수행경험(실적) 실적금액 3 실적건수 3 경영상태 신용평가 6 신인도 기술(품질) 인증보유 1 혁신형 중소기업 1 가산점 약자 및 우수기업 7.6 소상공인, 중기업 1.5 일자리 창출 2 고용안정 4 근로 및 하도급법 준수 -7 합 계 20 2020년 12월 일 평가자 : 담당자 (인) 확인자 : 평가위원장 (인) 【붙임4】 제안서 정성적 평가표(위원별) 평가부문 평가항목 평가요소 배점 기준 제안업체 가 나 전략 및 방법론 대상사업 이해도 -대상업무 목표 및 내용의 이해도 -업무분석 체계의 명확성 -제안요청서와의 부합성 -현황분석 및 개선방향의 적정성 8 사업추진 전략 -추진전략의 창의성 -추진전략의 타당성 4 적용기술 및 방법론 -적용기술의 확장성 -적용기술의 실현가능성 -표준 프레임워크 적용 방안 -개발(적용) 방법론의 타당성 및 적용 가능성 등 기술 및 기능 사업추진 내용 ( 사업 추진내용의 적정성 ) ※ 제안요구 사항 각각에 대한 제안내용 및 방법의 적정성 -효율적 기반정보 운영 관리 방안 (국토부 표준노드링크 현행과 관리) 표준노드링크 변경에 따른 자동화 프로그램 구현 (노선 경로, 기반정보 등) 실측 교차로 간 표준노드링크 5분 평균속도 제공 10 -‘대시민 서비스’ 개선 및 유지관리 방안 (홈페이지,모바일웹, Open Api, ARS, MQTT) 실시간 버스정보시스템 모니터링(24시간 운영) 및 장애처리 방안 -수도권연계 시스템 발전방향(서울,경기도,인천 협치 방안) -DB 공유 및 Open-API 연계 방식과 관련 효과적인 제공 및 운영 방안 -지하철 노선별 연계 현행화 및 운영방안 10 성능 및 품질 BIT S/W 효율적 운영 방안 통합BIT S/W 효율적 운영 관리 및 S/W 최적화 방안 통합BIT 현황 관리 프로그램 개선 방안 버스정보안내단말기(BIT) 유지관리 업체와 유기적인 협력 방안 10 BIS 성능 확보 방안 -버스정보시스템 기능개선 특별제안 -새로운 버스정보 서비스 특별제안 7 BIS 품질 보증 방안 -BIS 품질제고를 위한 버스정보 정확도 관련 1)정확도 개선방안 2)버스도착정보 정확도 평가 기법 5 프로젝트 관리 관리방법론 -위험관리, 자원관리, 진도관리, 보안관리 형상관리, 문서관리 방안의 적정성 10 10 수행조직 및 참여인력 -조직체계 및 참여인력의 적정성,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차세대 BIS S/W 원천개발자 참여 규모 일정계획 -세부활동 도출 및 기간의 타당성 -세부활동 배열의 합리성 -중간목표 정의의 타당성 프로젝트 지원 교육훈련 및 기술이전 -인수인계 계획 적정성 및 교육훈련 방법, 내용, 일정의 적정성BIS 성공적 수행을 위한 교육지원 계획 규모 6 6 하자보수 및 비상대책 방안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제시하는 장애 대책 방안의 적정성(지원 일정, 체계, 규모 등) 기밀보안 -기밀보안 체계의 적정성 -기밀보안 대책의 확신성 합 계 70 2020년 12월 일 확인자 : 평가위원 (인) 점수 배점표 평가부문 평가항목 배점 점수 배점기준 제안업체 가 나 전략 및 방법론 대상사업 이해도 수-8.0, 우-7.2, 미-6.4, 양-5.6, 가-4.8, 하-0 8 사업추진 전략 적용기술 및 방법론 수-4.0, 우-3.6, 미-3.2, 양-2.8, 가-2.4, 하-0 4 기술 및 기능 사업추진 내용 수-10.0, 우-9.0, 미-8.0, 양-7.0, 가-6.0, 하-0 10 수-10.0, 우-9.0, 미-8.0, 양-7.0, 가-6.0, 하-0 10 성능 및 품질 BIT S/W 효율적 운영 방안 수-10.0, 우-9.0, 미-8.0, 양-7.0, 가-6.0, 하-0 10 BIS 성능 확보 방안 수-7.0, 우-6.3, 미-5.6, 양-4.9, 가-4.2, 하-0 7 BIS 품질 보증 방안 수-5.0, 우-4.5, 미-4.0, 양-3.5, 가-3.0, 하-0 5 프로젝트 관리 관리방법론 수행조직 및 참여인력 일정계획 수-10.0, 우-9.0, 미-8.0, 양-7.0, 가-6.0, 하-0 10 프로젝트 지원 교육훈련 및 기술이전 하자보수 및 비상대책 방안 기밀보안 수-6.0, 우-5.4, 미-4.8, 양-4.2, 가-3.6, 하-0 6 【붙임5】 제안서 정성적 평가점수 집계표(업체별) 업체명 : 평 가 요 소(기준) 배점 위 원 명 제외 1 2 3 4 5 6 7 8 최고 최저 전략 및 방법론 (12점) 대상사업 이해도 8 사업추진 전략 적용기술 및 방법론 4 기술 및 기능 (20점) 사업추진 내용 10 안전운행평가 10 성능 및 품질 (22점) 효율화 방안 10 성능확보방안 7 품질보증 방안 5 프로젝트 관리 (10점) 관리방법론 수행조직 및 참여인력 일정계획 10 프로젝트 지원 (6점) 교육훈련 및 기술이전 하자보수 및 비상대책 방안 기밀보안 6 합 계 70 평 균 ※ 평균점수 : 위원별 최고 및 최저점수를 준 위원의 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평가위원수-2)로 나눈 값 2020년 12월 일 확인자 : 평가위원장 (인) 【붙임6】 가격평가점수 집계표 구 분 배점 업 체 명 비 고 가 나 입찰가격 10 최저입찰가격 (추정가격 대비비율, %) ( %) ( %) 평가점수 추정가격 2020년 12월 일 확인자 : 평가위원장 (인) 【붙임7】 제안서 종합 평가서 업체명 구 분 가 나 비 고 기술능력 평가(90) 정량적 지표 평가점수(20) 담당자(부서) 평 가 정성적 지표 평가점수(70) 심 사 위 원 평 가 입찰가격 평가(10) 합 계 순 위 2020년 12월 일 확인자 : 평가위원장 (인) 【붙임 8】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의결서 『2021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의 용역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 위원회 개최결과 아래와 같이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함. ? 협상 적격자 : 개 업체 ? 협상 순위 - 1위 업체 : - 2위 업체 : 2020년 12월 일 평가위원회 위원장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붙임 9】 제안서 평가위원회 사전 의결사항 『2021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의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를 함에 있어 평가기준 및 평가방법 등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의결함. ? 의결사항 2020년 12월 일 평가위원회 위원장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붙임 10】 서 약 서 본인은 서울시에서 시행하는『2021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평가 위원으로 위촉되어 심사 평가시 취득한 평가기준, 평가내용, 평가결과 등 제반 사항에 대해 보안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0년 12월 일 평가위원 소 속 : 성 명 : (서명) 서울특별시장 귀하 【붙임11】 제안서 평가시 평가위원 유의사항 ○ 평가위원은 분위기를 주도하여 특정업체를 지지하는 발언을 금한다. ○ 표정으로 찬성, 반대 입장을 표명하여 타 위원에게 영향을 끼쳐서는 안 된다. ○ 평가를 말이나 행동으로 표현하지 말고 평가점수로 표현한다. ○ 제안내용을 미루어 짐작하거나 축소, 확대 해석하지 말아야 한다. ○ 자신의 지식을 전달하려 하거나 배우려 하지 말아야 한다. ○ 평가위원 상호간 상의나 협의하지 말아야 한다. ○ 옳고 그름을 언행으로 가리려하지 않는다. ○ 정답이나 오답을 유도하지 말아야 한다. ○ 평가종료 후 본인의 평가내용을 밝히지 말아야 한다. ○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평가위원회에 참여하는 것을 포기한다. (‘평가위원회 위원 회피 확인서’ 작성) 1. 당해 평가 대상과 관련하여 용역, 자문, 연구 등을 수행한 경우 2. 해당 평가의 시행으로 인하여 이해당사자가 되는 경우 3. 최근 3년 이내에 해당 평가 대상업체에 재직한 경우 4. 그 밖에 공정한 평가를 수행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붙임12】 평가위원회 위원 회피 확인서 본인은 위 협상에 의한 계약의 제안서평가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받아 평가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었기에 스스로 평가에서 회피할 것을 서약합니다. 이에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1. 당해 평가 대상과 관련하여 용역, 자문, 연구 등을 수행한 경우 2. 해당 평가의 시행으로 인하여 이해당사자가 되는 경우 3. 최근 3년 이내에 해당 평가 대상업체에 재직한 경우 4. 그 밖에 공정한 평가를 수행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자 2020년 12월 일 제출자 : 평가위원 (서명) 확인자 : 교통정보과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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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버스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보행친화기획관 교통정보과
문서번호 교통정보과-16891 생산일자 2020-11-1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경태 (02-2133-4977) 관리번호 D0000041275128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버스정보시스템(BIS)구축및운영 > 버스정보시스템(BIS)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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