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20년 화재진압장비 유지관리 소모품 구매 비용 지급 의뢰 1. 관련근거 가. 市 안전지원과-1901(2020. 1. 28.)호「2020년 소방장비 유지관리를 위한 예산 재배정 알림」 나. 소방행정과-1349(2020. 2. 4.)호「2020 회계연도 세출예산 재배정 알림」 다. 재난관리과-7046(2020. 11. 24.)호「2020년 화재진압장비 유지관리 소모품 등 구매 계획 보고」 라. 재난관리과-7133(2020. 11. 27.)호「물품검사(수)조서[2020년 화재진압장비 유지관리 소모품 구매」 2. 화재진압장비 유지관리를 위한 「2020년 화재진압장비 유지관리 소모품 구매 비용 지급」을 의뢰 하니, 검토 후 처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2020년 화재진압장비 유지관리 소모품 등 구매 나. 품목·수량: 작업용 장갑 1종 50점 다. 구매 금액: *부가세 포함 라. 결제 방법: 재난관리과 법인신용카드 결제 마. 예산 과목: 소방화재 안전 보조장비 보급 및 유지관리 / 사무관리비 바. 구매 업체: 붙임 1. 물품검사(수)조서 1부. 2. 신용카드 영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서용보 대응총괄팀장 이재춘 재난관리과장 12/03 김대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312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동4가) / 전화 02-6981-7041 /전송 02-6981-7046 / / 부분공개(5)
21750412
20210928083058
본청
재난관리과-7312
D000004139401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