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임시보존공간 기자재 구입(마이크 등) 수의계약 의뢰 1. 박물관과-13134(2020.11.30.)호와 관련입니다. 2.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가칭) 소장 아트아카이브의 관리 및 디지털화를 위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추진하고자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임시보존공간 기자재 구입(마이크 등) 나. 소요예산 : 다.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 2020.12.18.(금)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 사 유 : 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구매계약으로 유사 사업 수행 경험이 많은 업체 선정 바. 예산과목 : 문화본부, 박물관과, 박물관 및 미술관 활성화, 박물관 및 미술관 건립지원,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개관대비 기반조성, 자산및물품취득비 사. e-호조 지출품의번호 : 197 붙 임 : 1. 방침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 1부 6.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박물관과장 주무관 조은성 평창동미술문화공간조성추진반장 정유진 박물관과장 12/02 이성은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代권미정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박물관과-1323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12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4191 /전송 / / 부분공개(5)
21741966
20210928083058
본청
박물관과-13233
D000004138292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