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기간 만료에 따른 최종하자검사 실시 문 서 번 호 결 재 담 당 주무관 시설개선과장 박희영 이영교 12/02 윤정한 시설개선과-9384 협 조 사업명 2018년 잠실종합운동장 녹지대 정비공사 계약자 계약금액 준공일자 2018. 12. 10. 하자담보책임기간 2018. 12. 10. ~ 2020. 12. 09. 하자검사일 2020. 12. 02. 사업개요 데크 1개소, 야외테이블 2ea, 수목보호40개소 휀스, 수목식재 등 검사결과 하자 발생 사항 없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위와 같이 하자검사를 필하였음. 2020 년 12월 2일 검사자 시설개선과 주무관 김진섭 김진섭 검사자 시설개선과 주무관 양정화 양정화
21739144
20210928062714
본청
시설개선과-9384
D000004138058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