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회신(수도계량기 보온덮개 지급 문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상수도 행정에 협조하여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서울시 응답소를 통해 제출하신 수도계량기 동파예방을 위한 보온덮개 지급문의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우리사업소에서는 겨울철 수도계량기 동파예방을 위하여 우리시에서 관리하는 수도계량기를 대상으로 벽체형 계량기함 보온덮개를 배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신월시영아파트 각 세대에 설치된 수도계량기는 계약에 의해 관리주체가 아파트관리사무소로 변경되었으며, 우리시에서 관리하지 않는 수도계량기는 관리주체 또는 수용가에서 자체적으로 보온조치를 하도록 안내하고 있으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상수도 분야에 대한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강서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담당 서주태 3146-2510)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끝. ★주무관 서주태 현장민원과장 11/30 추경민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8218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2510 /전송 02-3146-2509 / / 부분공개(6)
21729566
20210928062714
본청
현장민원과-18218
D0000041355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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