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서울특별시차량정비센터-12141 결재일자 2020. 11. 30.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서무팀장 차량정비센터소장 곽현송 김명국 11/30 김인호 당직실(경비실) 지문 인식기 교체 2020.11. 서울특별시 차량정비센터 당직실(경비실) 지문인식기 교체 우리 센터 당직실(경비실)에서 운영중인 노후화된 지문인식기를 신형 지문인식기로 교체하여 기존시스템에서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오류를 개선토록하여 우리 센터 직원 근태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 하고자 함 현황 및 문제점 - 기존 지문인식기 설치일자: 2007. 6.28.(13년 경과) - 지문 인식시 설치 장소: 당직실(경비실) 출입구 왼쪽 - 누름판 및 화면의 노후화 인하여 시스템 점검, 사용자 수정 등에 어려움이 있슴 지문인식기 설치 ※ 업체선정사유: ① 기존 시스템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기존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어 타업체로 보다 동일한 성능의 지문인식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② 기존 시스템을 변경할 필요가 없음으로 관리 운영에 편리함 행정 사항 - 설치장소는 현 설치 장소에 설치(당직실 출입문 왼쪽, 진입기준) - 설치일시는 2020.12. 2.~ 12. 4.일 중 1일 - 기존시스템을 이용함으로 별도의 지문 등록 절차는 생략 - 예외적인 상황에 대비,설치일자에는 초과실근무시간은 별도 기록(당직자 확인) 관리 붙 임: 1.행정포탈 물품관리 시스템상 지문인식기 등록 기록 및 설치시 사진 1부. 2.사양서(신형 지문인식기) 1부. 3.사진 3부(최근 설치기관) 4.견적서 3부 및 산출기초조사서 1부. 끝.
21707301
20210928085538
본청
서울특별시차량정비센터-12141
D000004135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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