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서부수도사업소 수신자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 목 기전설비 유지관리 물품 구매 계약의뢰 1. 시설관리과-21041(2020.11.25.)호 「기전설비 유지관리 물품 구매계획」 및 시설관리과-21081(2020.11.25.)호 「기전설비 유지관리 물품 구매 시행」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 배수지 및 증압장 등 기전설비 유지관리에 필요한 물품을 아래와 같이 계약의뢰 합니다. 가. 건 명 : 기전설비 유지관리 물품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라. 법적근거 : 마. 계약업체 :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이내 사.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배급수비, 재료비, 일반재료비[22205] 붙임 1. 기전설비 유지관리 물품 구매 시행 1부. 2. 기전설비 유지관리 물품 구매계획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수의계약사유서 1부. 5. 물품 구매 지침서 1부. 6. 물품품의 및 요구서 1부. 7. 산출기초조사서 1부.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9.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10. 견적서(3매) 및 사업자등록증 1부. 11. 녹색제품구매 적용가능 검토서 1부. 끝.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문기두 기전팀장 오정훈 시설관리과장 11/26 김홍준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21189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725 /전송 02-3146-3739 / / 부분공개(5)
21695104
20210928092932
본청
시설관리과-21189
D000004133223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