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년 11월 청렴 공직기강 확립 및 민원응대 친절교육 결과 보고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1171 결재일자 2020. 11. 2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북부수도사업소장 김미영 김효선 송종선 11/26 박동석 협 조 교육훈련팀장 조수진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2020년 11월 청렴?공직기강 확립 및 민원응대 친절교육 교육 결과 보고 2020. 11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2020년 11월 청렴?공직기강 확립 및 민원응대 친절교육 결과 보고 다가오는 연말 해이해지기 쉬운 공직기강을 확립하고,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자체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 추진근거 ?「2020년 공직기강 확립 추진계획」 (행정지원과? 4978호, ‘20.03.12.) ?「2020년 11월 청렴·공직기강 확립 교육계획」(행정지원과?20662호, ‘20.11.18.) ?「민원전화 응대서비스 자체 추진계획」 (행정지원과? 9674호, ‘20.05.29.) ? 교육개요 ? 교육일시 : 2020.11.25.(수) 09:00~11:00 ? 교육장소 : 별관3층 강당 ? 강 사 : 북부수도사업소장, 행정지원과장 ? 교육내용 ① 청렴 및 공직기강 확립 교육 - 부패와 청렴의 정의, 청렴의 필요성 및 실천 의지 강조 - 비리근절 및 공직기강 확립 방안 - 청탁금지법 및 시행령 개정사항 안내 ② 민원전화 응대서비스 품질향상 교육 - 시민과의 소통을 위한 시민 만족의 이해 - 전화, 방문 불만인원 상황별 응대요령 - 취약 항목인 맞이, 상담, 연결, 종결태도 강조 ? 교육 사진 ? 행정사항 ? 청렴도 향상 및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직원교육 지속 추진 ? 참석자 상시학습시간 인정처리 : 행정지원과 ? 교육 미참석자에 대해 각 과장 주관 자체 교육실시 붙임 : 1. 계획서 및 교육자료 각 1부. 2. 청탁금지법 시행령 개정사항 1부. 3. 민원응대 소통 서비스 매뉴얼 1부. 4. 교육참석 서명부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4.16 M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0년 청렴.공직기강 확립 및 민원응대 친절 교육 계획(1).hwpx

    비공개 문서

  • 청탁금지법의 이해(2020.11.25)최종자료(1).pptx

    비공개 문서

  • 청탁금지법 및 시행령 개정사항 안내.hwpx

    비공개 문서

  • (민원응대)소통서비스매뉴얼(1).pdf

    비공개 문서

  • 교육참석 서명부(11.25 수요일).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년 11월 청렴 공직기강 확립 및 민원응대 친절교육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1171 생산일자 2020-11-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영 (3146-3213) 관리번호 D000004133396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