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21171 결재일자 2020. 11. 2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북부수도사업소장 김미영 김효선 송종선 11/26 박동석 협 조 교육훈련팀장 조수진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2020년 11월 청렴?공직기강 확립 및 민원응대 친절교육 교육 결과 보고 2020. 11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2020년 11월 청렴?공직기강 확립 및 민원응대 친절교육 결과 보고 다가오는 연말 해이해지기 쉬운 공직기강을 확립하고,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자체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 추진근거 ?「2020년 공직기강 확립 추진계획」 (행정지원과? 4978호, ‘20.03.12.) ?「2020년 11월 청렴·공직기강 확립 교육계획」(행정지원과?20662호, ‘20.11.18.) ?「민원전화 응대서비스 자체 추진계획」 (행정지원과? 9674호, ‘20.05.29.) ? 교육개요 ? 교육일시 : 2020.11.25.(수) 09:00~11:00 ? 교육장소 : 별관3층 강당 ? 강 사 : 북부수도사업소장, 행정지원과장 ? 교육내용 ① 청렴 및 공직기강 확립 교육 - 부패와 청렴의 정의, 청렴의 필요성 및 실천 의지 강조 - 비리근절 및 공직기강 확립 방안 - 청탁금지법 및 시행령 개정사항 안내 ② 민원전화 응대서비스 품질향상 교육 - 시민과의 소통을 위한 시민 만족의 이해 - 전화, 방문 불만인원 상황별 응대요령 - 취약 항목인 맞이, 상담, 연결, 종결태도 강조 ? 교육 사진 ? 행정사항 ? 청렴도 향상 및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직원교육 지속 추진 ? 참석자 상시학습시간 인정처리 : 행정지원과 ? 교육 미참석자에 대해 각 과장 주관 자체 교육실시 붙임 : 1. 계획서 및 교육자료 각 1부. 2. 청탁금지법 시행령 개정사항 1부. 3. 민원응대 소통 서비스 매뉴얼 1부. 4. 교육참석 서명부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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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070441
본청
행정지원과-21171
D00000413339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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