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우119안전센터 감염관리실 장비세척기 제조구매 설치 검사검수요청서 접수에 따른 검수 실시
중랑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망우119안전센터 감염관리실 장비세척기 제조구매 설치 검사검수요청서 접수에 따른 검수 실시 1. 과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0516(2020.11.8.)호 “망우119안전센터 감염관리실 장비세척기 제조구매 설치(전자수의시담) 계획” 나. 소방행정과-10516(2020.11.8.)호 “망우119안전센터 감염관리실 장비세척기 제조구매 설치 계약체결 결과” 2. 망우119안전센터 감염관리실 장비세척기 제조구매 설치 업체로부터 검사검수요청서가 접수되어 다음과 같이 납품검사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구 분 계약업체 계약일자 납품기간 검 수 자 비 고 망우119안전센터 감염관리실 장비세척기 구매 `20.11.19. `20.11.19.∼11.25. 구급팀장 계약담당 ※ 검수기간 : 검사검수요청서 통지일로부터 7일 이내 붙 임 검사검수요청서 1부. 끝. 담당자 오승민 장비회계팀장 공병렬 소방행정과장 11/26 代강철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796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신내동) / http://fire.seoul.go.kr/jungnang 전화 /전송 02-3423-3911 / / 부분공개(5)
21686606
20210928070441
본청
소방행정과-10796
D000004133155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