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의용소방대 운영 물품(신분증 프린터기)구매 계획 1. 재난대응과-22859(2020.11.4.)호『2020년도 4분기 의용소방대 활동수당 등 지원 경비 재배정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 관련 의용소방대 운영 중 대원의 신분증 제작을 위한 신분증 프린터기를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나. 다. (일반보상금/의용소방대 지원경비/의용소방대 운영(300-301-03) 라. 결재방법 : 신용카드결재(재난관리과) 마.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 사. 납품장소 : 재난관리과(의용소방대 사무실) 아. 자. 검수방법 : 자체 관능검사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각 1부. 3. 제품 사양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담당자 김환 대응총괄팀장 이은주 재난관리과장 염무열 ★소방서장 11/25 서영배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代허용 시행 재난관리과-6316 ( ) 접수 ( ) 우 / 전화 02-886-1192 /전송 / / 부분공개(6)
21685322
20210928070441
본청
재난관리과-6316
D0000041317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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