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안전지도 운영 관련 소모품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현장대응단-19771(2020.11.20.)호『소방안전지도 운영 소모품 배정 알림』 나. 현장대응단-19720(2020.11.19.)호『소방안전지도 소모품 배정 알림』 다. 현장대응단-19703(2020.11.19.)호『소방안전지도 운영 관련 소모품 배정 알림』 2. 위와 관련 소방안전지도 운영 소모품을 다음과 같이 배정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소방안전지도 운영 관련 소모품 배정 나. 품목 및 수량 : 거치대(펌프차용) 등 10종(16ea) 다. 배정기한 : 2020.11.25.(수) ~ 11.27.(금) 라. 배정장소 : 현장대응단 사무실(지휘팀) 마. 배정품목 : 「붙임」참조 3. 행정사항 ○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펌프차량 설치 결과(거치대 및 홀더)를 사진 첨부하여 11.27.(금)한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소모품 센터별 배정내역 1부. 2. 펌프차 거치대 설치방법 1부. 3. 거치대 설치 후 펌프차 운행(영상)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대환 지휘3팀장 오용태 현장대응단장 11/25 정진기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770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현장대응단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3-8119 /전송 02-877-4119 / / 대시민공개
21685062
20210928070441
본청
현장대응단-7708
D000004132133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