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씻기와 마스크착용으로 코로나19를 예방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현장대응단장 (경유) 제목 긴급구조통제단 소모품(접이식 상황판 거치대 등 4종 14점) 구매물품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639(2020.10.23.)호『긴급구조통제단 소모품(접이식 테이블 등 22종 456점) 구매 계획』 나. 재난관리과-5641(2020.10.23.)호『긴급구조통제단 소모품(다용도 파우치 등 16종 92점)』 다. 市 현장대응단-11899(2020.7.7.)호『2020년 긴급구조훈련 예산 재배정 알림』 2. 우리 서 긴급구조통제단 소모품(접이식 상황판 거치대 등 4종 14점) 구매물품을 다음과 같이 배정합니다. 가. 배정일자 : 2020. 11. 25.(수) 나.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나.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지휘팀)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지휘팀)은 물품수령 후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고, 나. 인수증을 스캔하여 2020.11.27.(금)까지 재난관리과 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황석권 구조팀장 김준성 재난관리과장 11/25 염무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317 ( ) 접수 ( ) 우 08833 관악구 관악로97(청룡동) 재난관리과(3층) / 전화 02-883-2119 /전송 02-877-4119 / / 부분공개(7)
21676415
20210928071722
본청
재난관리과-6317
D000004131790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