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겨울철 한파 대비 운영물품 배정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7350(2020.11.16.)호 “2020년 겨울철 한파 대비 재난안전대책 추진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7884(2020.11.18.)호 “2020년 겨울철 한파 대비 운영물품 구매 계획” 2. 2020년 겨울철 한파 등 주요발생 재난으로부터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시민생활 불편 해소와 재난 취약계층대상의 필요 물품을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각 부서는 한파 구조구급 대응 업무 추진 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기간 : 2020. 11. 25.(수) ~ 11. 27.(금) 나. 품명/수량 : 배너 등 2종 1,302점 물품명 계 재난관리과 현장대응단 방 배 양 재 서 초 잠 원 우 면 배너 6 1 1 1 1 1 1 손난로(핫팩) 1,296 386 260 130 130 130 130 130 ※ 손난로(핫팩)는 겨울철 한파 관련하여 현장활동 및 재난취약계층에 배부 활용 다. 배정방법 : 재난관리과 사무실 ○ 인수증 제출 : 2020.11.30.한 붙임 인수증 제출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방배119안전센터장,양재119안전센터장,서초119안전센터장,잠원119안전센터장,우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주백 구조팀장 양덕주 재난관리과장 11/25 신자행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104 ( ) 접수 ( ) 우 / 전화 02-594-9716 /전송 02-599-0119 / / 대시민공개
21673695
20210928071722
본청
재난관리과-8104
D000004131936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