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동절기 제설관라자재 구매 관련 지게차 임대 시행 1. 시설과-8729(2020.11.23.)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동절기 제설관라자재 구매 관련 퇴비장 자재창고 정비 및 관급자재 구입 자재 하차를 위해 아래와 같이 지게차를 임대코자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 서울대공원 퇴비장 제설관리자재 창고 나. 정비내용 : 퇴비장 동절기 제설관리자재 정비 및 2020년 구매 자재 하차 다. 임대일시 : 2020. 11. 23.(월) 13:00 ~ 16:00 (3시간) 라. 임 대 료 : 마. 임대업체 : 바. 지출방법 : 시설과 법인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 입금 조치 사. 예산과목 : 서울대공원 시설과, 공원이용시민 만족도 향상, 산림내 이용시설 및 조경관리 강화, 공원시설물 유지보수 및 정비, 재료비, 재료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대공원 총무과) 붙임 1. 시행 방침서 1부. 2. 산출기초서 1부. 3. 영수증 1부. 끝. 주무관 송준섭 시설과장 11/24 손병대 협조자 주무관 강건영 총무과장 代강건영 전략기획실장 박신근 시행 시설과-8744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2층 시설과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442 /전송 02-507-7230 / jssong0813@seoul.go.kr / 부분공개(5)
21664989
20210928095442
본청
시설과-8744
D0000041313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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