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실 환경개선(사무용칸막이 등) 물품 조달구매 시행 및 의뢰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실 환경개선(사무용칸막이 등) 물품 조달구매 시행 및 의뢰 1. 행정지원과-24232호(2020.11.17.)와 관련됩니다. 2. 우리 사업소 민원실 환경개선(사무용칸막이,카운터 등) 물품 조달구매와 관련하여 아래과 같이 시행 및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민원실 환경개선(사무용칸막이 등) 물품 조달구매 시행 나. 소요예산: 다. 계약방법: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 라. 남품기한: 남품 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 마. 납품장소: 중부수도사업소 바. 예산과목: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등, 자산취득비 (사무실 환경개선(책상,파티션 교체) 사업 예산 재배정 통보) 【추산필 2020.11.23. 30965번】 붙임 1. 물품매입요구서, 제품정보 각 1부. 2.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녹색제품 등 관련 인증서 각 1부. 5. 관련 계획 및 본부, 예산 재배정 공문 각 1부. 끝. 주무관 정지훈 주무관 남경연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행정지원과장 代은정호 중부수도사업소장 11/23 박종진 협조자 주무관 신국재 시행 행정지원과-24550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 전화 02-3146-2021 /전송 02-3146-2244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3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물품매입요구서.xlsx

    비공개 문서

  • 제품정보.zip

    비공개 문서

  •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x

    비공개 문서

  • [별지 제3호 서식]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책상 등 구매).hwpx

    비공개 문서

  • 환경마크+인증제품+현황(20201005).xlsx

    비공개 문서

  • 중중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지정서(나누리가구).pdf

    비공개 문서

  • 민원실 환경개선(구조개선 등) 추진 계획.hwp

    비공개 문서

  • 사무실 환경개선(책상.파티션 교체) 사업 예산 재배정 통보.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실 환경개선(사무용칸막이 등) 물품 조달구매 시행 및 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4550 생산일자 2020-11-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지훈 (02-3146-2021) 관리번호 D000004130070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