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감사담당관) (경유) 제목 일상감사 의뢰(2021~22년 안심이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1. 서울시 스마트 안심망‘안심이’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와 관련「서울특별시 일상감사 규정」제4조에 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일상감사를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1~22년 안심이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 사업기간 :‘21. 1. 1 ~ ‘22. 12. 31(2년) ○ 사 업 비 : 1,270,218천원(장기계속사업) - 1차 사업비(2021년) : 635,109천원(2021.1.1.~12.31) - 2차 사업비(2022년) : 635,109천원(2022.1.1.~12.31) ※ 2022년 계약은 물량 증감, 인건비 변동 등에 따라 변경 계약 추진 ○ 사업내용 : 안심이 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를 위한 용역사업자 선정 붙 임 1. 일상감사 의뢰서 1부. 2. 사업계획서 1부. 3. 제안요청서 1부. 4. 설계내역서 1부. 5. 일상감사 자체점검표. 1부. 6. 계약심사 요청 회신 공문 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정정모 여성안심사업팀장 지명규 여성정책담당관 11/16 김기현 협조자 시행 여성정책담당관-1730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016 /전송 02-2133-0729 / jjm451@seoul.go.kr / 부분공개(5)
21654371
20210928101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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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정책담당관-17309
D0000041250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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