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11월 청렴 공직기강 확립 및 민원응대 친절교육 실시 알림 1. 행정지원과-20662(2020.11.18.)호와 관련입니다. 2.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해이해지기 쉬운 공직기강을 확립하고,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자체 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민원응대 필수인원을 제외한 전 직원은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개요 - 일시 및 장소 : 2020.11.25.(수) 9:00~11:00 별관3층 강당 ※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에 따른 100인 이하 실시 - 교육강사 : 소장, 행정지원과장 - 교육내용 : 청렴 및 공직기강 확립(청탁금지법), 민원응대 친절교육 등 ○ 협조사항 - 코로나19 복무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등 개인위생 준수 철저 붙임 1. 청렴?공직기강 확립 및 민원응대 친절 교육계획 1부. 2. 청탁금지법, 민원응대 교육자료 각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김미영 행정관리팀장 김효선 행정지원과장 11/20 송종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0801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 전화 3146-3213 /전송 3146-3279 / wlswnfls92@seoul.go.kr / 부분공개(5)
21648426
20210928080138
본청
행정지원과-20801
D00000412899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