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의용소방대원 청사방문 민원인 응대근무 계획 알림 1.관련근거 ○ 재난대응과-22676(2020.11. 2)호『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에 따른 의용소방대 운영 지침 알림』 ○ 소방행정과-10534(2020.11.19.)호『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에 따른 복무지침 및 청사 관리 방안 강조 알림』 2. 위와 관련 우리서 의용소방대원들로 하여금 청사에 방문출입하는 민원인들에 대하여 체온측정 등 민원응대근무를 아래와 같이 편성하여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근무기간: 2020. 11.19(목) ~ 12.24(목)/기간중 28일 ※ 11.19. 기 시행됨 나. 근무인원: 1일 2명(1회당 1명씩) ○ 근무시간: 회당 3시간 ○ 시간대별: 1회차(12:00~15:00), 2회차(15:00~18:00) 다. 근무지정: 근무신청 시간대별 적극 반영후 신청 순위별로 지정 라. 근무내용 ○ 방문 민원인에 대한 발열 및 방문기록 체크 ○ 방문맞이 인사 및 민원업무별 담당자 안내 등 3. 행정사항 ○ 민원응대근무에 임하는 의용소방대원은 용모 및 복장을 단정히 하고, ○ 근무시작 전 재난관리과로 방문하여 방역마스크(KF94)를 지급받을 수 있도록 할 것. 붙임 1. 의용소방대원 방문민원 응대 근무편성표 1부. 2. 의용소방대 소방활동 기록부(양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면목119안전센터장,망우119안전센터장,중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신용희 대응총괄팀장 황호준 재난관리과장 11/19 류중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334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3층 재난관리과 (신내동) / 전화 02-6981-8842 /전송 / shin5067@seoul.go.kr / 부분공개(6)
21644601
20210928074155
본청
재난관리과-6334
D0000041281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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