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1. 외국인다문화담당관-13071(2020.11.17.)호와 관련입니다. 2. 컬러복합기 노후화로 잦은 고장이 발생하는 복합기 교체를 위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외국인다문화담당관 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 나. 구매물품 : 복합기 1대, 공무원증 리더기 1대 다. 소요예산 : 라. 계약방식 : 수의계약 마. 계약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바. 계약업체 : 사.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임 1. 구매계획(방침서) 1부. 2.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6. 산출기초조사서,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각 1부. 7.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각 1부. 끝. 외국인다문화담당관 주무관 임다미 외국인주민정책팀장 변경화 외국인다문화담당관 11/18 류경희 협조자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환경교육팀장 류희영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외국인다문화담당관-1309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9층 외국인다문화담당관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066 /전송 02-2133-0730 / olive222@seoul.go.kr / 부분공개(5)
21637607
20210928074155
본청
외국인다문화담당관-13098
D000004126797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