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동작의용소방대 사무실 환경개선물품(냉장고 등) 구매계획 보고

동작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동작의용소방대 사무실 환경개선물품(냉장고 등) 구매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서울특별시 의용소방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제20조(경비부담) 나. 市재난대응과-22859(2020.11.4.)호『2020년도 4분기 의용소방대 활동수당 등 지원경비 재배정 알림』 다. 재난관리과-6900(2020.11.16.)호『동작의용소방대 사무실 운영물품 구매 등 환경개선 계획』 2. 우리서 의용소방대 사무실의 환경개선 및 시설이용에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의용소방대 사무실 환경개선물품(냉장고 등)을 다음과 같이 구입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의용소방대 사무실 환경개선물품 구매 나. 품목/수량 : 냉장고 등 4종 4점 다. 소용예산 : 라. 예산과목 : 의용소방대 활동수당 등 / 의용소방대 지원경비/ 소방관서 의용소방대 운영 마. 결재방법 : 재난관리과 법인카드 결재 사. 납품기한 및 장소 : 구매계약일로부터 30일『재난관리과 사무실』 아. 검사(수)자 : 재난관리과 소방위 길동환, 소방교 윤태진 등 검수당일 근무자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한성상사) 1부. 3. 견적서(한솔유통ENG) 1부. 4. 물품 사양서 1부. 5. 사업자 등록증 1부. 6. 장애인기업확인서 1부. 끝. 담당자 길동환 대응총괄팀장 김홍범 재난관리과장 이철호 소방서장 11/18 이정희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강기홍 시행 재난관리과-6969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동작소방서 재난관리과 (신대방동) / 전화 02-6913-7742 /전송 02-6913-7748 / littlegatek@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6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산출기초조사서.pdf

    비공개 문서

  • (붙임2) 견적서(한성상사).pdf

    비공개 문서

  • (붙임3) 견적서(한솔유통 eng).pdf

    비공개 문서

  • (붙임4)물품사양서(환경정비 물품).hwpx

    비공개 문서

  • (붙임5)사업자 등록증.pdf

    비공개 문서

  • (붙임6) 장애인기업확인서.jpg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동작의용소방대 사무실 환경개선물품(냉장고 등) 구매계획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작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6969 생산일자 2020-11-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길동환 (02-6913-7742) 관리번호 D0000041268088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의용의무소방대운영관리 > 의용소방대운영관리 > 의용소방대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