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청사 사무용 책상 유리 교체 계획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6596 결재일자 2020. 11. 18.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강동수도사업소장 류상호 代백성아 代손용문 11/18 안병희 협 조 업무 만족도 향상을 위한 청사 사무용 책상 유리 교체 계획 2020. 11.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업무 만족도 향상을 위한 청사 사무용 책상 유리 교체 계획 업무 만족도 향상을 위한 사무용 책상 교체 시 필요한 책상유리를 구매하여 직원이 편리한 업무환경 조성에 노력하고자 함 ? 추진배경 ? 사무실 환경개선 예산 재배정 통보[총무과-13640(2020.9.1.)호] ? 청사 사무용 책상 교체 계획[행정지원과-16234(2020.11.10.)호] ? 추진개요 ? 구매품목 : 사무용 책상 유리 품 목 규 격 구매수량 단 가 총 계 책 상 유 리 1400 × 800 1600 × 800 1800 × 800 2000 × 1950 합 계 ※ 책상 구매 수량 증·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소요예산 : ?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영업비용,일반관리비,일반운영비,사무관리비,기본경비 ? 구매방법 : 수의계약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인 제조·구매계약인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5호 나목에 따라 수의계약을 할 수 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제1항 제5호 나목 ? 향후계획 ? 수의계약 의뢰 : ~ 11. 20(금) ? 사무용 책상 유리 교체·설치 : ~ 12. 21(월) 붙임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19.8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강동수도사업소 oa가구 책상유리 견적서(최종).xlsx

    비공개 문서

  • 강동수도사업소 책상유리(타견적서).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청사 사무용 책상 유리 교체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6596 생산일자 2020-11-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류상호 (02-3146-5016) 관리번호 D00000412696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청사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