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목 변경계약요청(창천아리수올림터 모터펌프 제작구매 설치) 1. 우리 사업소에서 추진중인 「창천아리수올림터 모터펌프 제작구매설치」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창천아리수올림터 모터펌프 제작구매 설치 나. 계약기간 : 2020.06.01.~2020.11.28 다. 계약금액 : 라. 계 약 자 : 동원펌프주식회사 대표 김덕환 마. 변경사유 : 창천아리수올림터 주변 노후배관 및 밸브교체 등 선행공정 지연에 따른 모터펌프 설치지연 바. 변경내용 구 분 당 초 변 경 비고 계약금액 변경없음 납품기간 2020.6.1.~ 2020.11.28 2020.6.1.~ 2020.12.21 사.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기계장치, 시설비 및 부대비, 시설비 붙임 : 1. 합의서 1부 2. 납품기한 연기 보고서 1부 끝.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이두영 기전팀장 오정훈 시설관리과장 11/17 김홍준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20462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홍제동38-69)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723 /전송 02-3146-3739 / / 부분공개(5)
21627716
20210928102233
본청
시설관리과-20462
D00000412607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