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회신(수도계량기 교체시 급수불편 시정 요청)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상수도 행정에 협조하여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서울시 응답소를 통해 제출하신 민원내용은 수도계량기 교체 시 사전 공지 또는 안내없이 교체하여 수돗물 단수로 불편사항에 대한 시정을 요청하신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우리사업소에서는 2015~2017년도에 납품된 수도계량기 중 재질이 우리시 기준에 맞지 않는 일부 계량기에 대해 수탁업체와 계약을 체결하여 교체공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도계량기 교체 시 단수로 인한 급수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사전에 수용가에게 안내를 하고 있으나, 일부 교체원이 사전에 단수안내를 하지 않아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수도계량기 교체원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여 계량기 교체에 따른 급수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앞으로 상수도 분야에 대한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강서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담당 서주태 3146-2510)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끝. ★주무관 서주태 현장민원과장 11/16 추경민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7399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2510 /전송 02-3146-2509 / / 부분공개(6)
21626654
20210928102233
본청
현장민원과-17399
D000004124454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