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인이 서울시120콜센터에 한강사업본부 시민활동지원과에 제기한 민원 및 시민감사옴브즈만에 전화한 내용 등 관련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귀하 (경유) 제목 청구인이 서울시120콜센터에 한강사업본부 시민활동지원과에 제기한 민원 및 시민감사옴브즈만에 전화한 내용 등 관련 1. 정보공개청구 요청관련입니다. 2. 서울시120 다산콜센터를 통해 한강사업본부 시민활동지원과에 제기한 민원에 관련된 답변은 귀하께서 요청하신 방식(문자 등)으로 기 회신하였으며, 해당 내용 출력물을 자료로 보내드립니다. 또한, 다산콜센터 제기 민원 관련 정은경 주무관의 답변내용(막말 통화 등) 녹취기록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붙임 : 서울시120 다산콜센터 민원회신 내용. 끝.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장 주무관 이명화 시민활동지원과장 代정은경 총무부장 11/16 代이상이 협조자 시행 시민활동지원과-3556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 전화 02-3780-0810 /전송 02-3780-0740 / barley@seoul.go.kr / 부분공개(6)
21626367
20210928102233
본청
시민활동지원과-3556
D000004125189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