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청구인이 서울시120콜센터에 한강사업본부 시민활동지원과에 제기한 민원 및 시민감사옴브즈만에 전화한 내용 등 관련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귀하 (경유) 제목 청구인이 서울시120콜센터에 한강사업본부 시민활동지원과에 제기한 민원 및 시민감사옴브즈만에 전화한 내용 등 관련 1. 정보공개청구 요청관련입니다. 2. 서울시120 다산콜센터를 통해 한강사업본부 시민활동지원과에 제기한 민원에 관련된 답변은 귀하께서 요청하신 방식(문자 등)으로 기 회신하였으며, 해당 내용 출력물을 자료로 보내드립니다. 또한, 다산콜센터 제기 민원 관련 정은경 주무관의 답변내용(막말 통화 등) 녹취기록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붙임 : 서울시120 다산콜센터 민원회신 내용. 끝.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장 주무관 이명화 시민활동지원과장 代정은경 총무부장 11/16 代이상이 협조자 시행 시민활동지원과-3556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 전화 02-3780-0810 /전송 02-3780-0740 / barley@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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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보공개청구내용 다산콜 민원처리 12건.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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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결정통지서.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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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이 서울시120콜센터에 한강사업본부 시민활동지원과에 제기한 민원 및 시민감사옴브즈만에 전화한 내용 등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총무부 시민활동지원과
문서번호 시민활동지원과-3556 생산일자 2020-11-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명화 (02-3780-0810) 관리번호 D00000412518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