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눈으로 행정을 살피고, 시민의 마음으로 바로잡겠습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국민의 소리」 활용현황 점검 및 우수사례 제출 협조 요청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정보분석과-1500(2020.11.16.)호와 관련입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국민의 소리」를 통해 제공하는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및 민원예보’에 대한 활용 및 대응 우수사례를 발굴·포상하고자 다음과 같이 활용현황 점검 및 우수사례를 파악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니 붙임3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목록 및 작성양식, 붙임4 국민불편 개선 우수사례 작성양식, 붙임5 민원예보 우수사례 작성양식을 작성하여 2020. 11. 23.(월)까지 관련 자료를 우리 위원회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 내 미제출 시 ‘해당사항 없음’으로 간주 가.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활용현황 점검 ○ 대상 :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2건) ○ 내용 : 사례 활용 여부(조치 현황 포함) 나. 우수사례 발굴(발굴된 사례 중에서 포상 추천) ○ 대상 :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및 민원예보 ○ 내용 :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활용 및 민원예보 대응 우수사례 붙임 1. 2020년「국민의 소리」 활용현황 점검 및 우수사례 제출 협조 요청 공문 1부. 2.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활용현황 점검 및 우수사례 발굴 계획 1부. 3.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목록 및 작성양식(서울특별시) 1부. 4. 국민불편 개선 우수사례 작성양식 1부. 5. ‘20년 민원예보 발령현황 및 민원예보 우수사례 작성양식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관과01-167,서사01-41,서상수1-38,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조사관 이선복 운영총괄팀장 정문철 위원장 11/17 박근용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5810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4층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서소문동) / 전화 02-2133-3129 /전송 / leesb2003@seoul.go.kr / 부분공개(5)
21617008
20210928082338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5810
D00000412604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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