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민원실 공기청정기 임대료 지출(2020년 10월분) 1. 본부 행정운영과-1930(2020. 2. 21.)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사업소의 민원실(콜센터)의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코자 설치된 공기청정기()의 임대료를 아래와 같이 지출하고자 합니다. 가. 건명: 민원실 공기청정기 임대료 지출(2020년 10월분) 나. 사용기간: 2020. 10. 1.~10. 31.(1개월분) 다. 임대대수: 1대 라. 임대업체 - 주소: - 업체: ( - 대표: 마. 지출금액: 금47,900원(금사만칠천구백원) 바. 산출내역 구 분 수 량 산출내역 산출 금액 비 고 공기청정기 임대료 1대 47,900원/대.월x1대=47,900원 47,900원 사. 지급방법: 카드결제로 결제계좌 입금() 아. 결재일: 사용기간 익월 20일 자. 예산과목: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기본경비) 붙임 1. 지출결의서(따로붙임) 1부. 2. 임대료 산출내역 1부. 3. 청구서 1부. 4. 거래명세서 1부. 5. 물품검수조서(따로붙임) 1부. 끝. 추산필 2020.11.13. No.30271 주무관 백판종 주무관 김은선 행정관리팀장 代김은선 행정지원과장 전결 11/16 이영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1325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4717 /전송 3146-4953 / bpj100@seoul.go.kr / 부분공개(6)
21613157
20210928080654
본청
행정지원과-21325
D000004124464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