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계약심사 자료 보완요청(지하철1호선 종로3가역 등 3역 및 신호기능실 3개소 환기 덕트 청소 용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교통공사사장 (경유) 제목 용역 계약심사 자료 보완요청(지하철1호선 종로3가역 등 3역 및 신호기능실 3개소 환기 덕트 청소 용역) 1. 서울교통공사 기계1사업소-7623(2020.8.11.)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로 계약심사 요청한「지하철1호선 종로3가역 등 3역 및 신호기능실 3개소 환기덕트 청소 용역」에 대하여 심사에 필요한 자료를 아래와 같이 보완 요청하오니 2020.8.18.(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보완요청 내용 구 분 보 완 내 용 원가계산서 - 현재 단위면적(㎡)당 금액으로 산정된 계산서 외 심사에 필요한 전체 면적에 대한 금액(재료비, 노무비,경비 등)을 계산한 원가계산서 추가 작성 기 타 - 총 설계금액이 증가 되는 경우 변경된 설계금액을 기준으로 수정심사 요청 바람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권순영 용역위탁심사팀장 이순덕 계약심사과장 08/13 김수정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1330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9층 / http://seoul.go.kr 전화 02-2133-3312 /전송 02-2133-1032 / kwonsy@seoul.go.kr / 대시민공개
21598514
20210928084637
본청
계약심사과-13309
D00000405969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