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특수구조단 증원에 따른 직무환경개선 복지물품 구매 계획 보고 1. 관련문서 가. 市 소방행정과-16814(2020.6.26.)호 “소방재난본부 조직 및 정원 조정 결과 알림” 나. 市 소방행정과-1799(2020.1.20.)호 “2020회계연도 기관별 예산배정계획서” 다. 행정지원과-10487(2020.8.4.)호 “특수구조단 노후 매트리스 교체 계획 보고(매트리스 2종 15점)” 2. 위와 관련 우리단 현장부족인력 보강에 따른 구조대원 증원시 직원 복지 및 직무환경개선을 위한 복지물품 구매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구조대원 증원에 따른 직무환경개선 복지물품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개인사물함 등 3종 17점 다. 구매금액: - 라. 구매방법: 나라장터 조달구매(G2B종합쇼핑몰) 마.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 바. 결제방법: 조달구매 고지서 납부 사. 검사방법: 관능 및 동작검사 아. 검 수 자: 물품 배정부서 직원 2명 자. 예산과목: 직무환경 개선/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 보수/ 자산및물품취득비 붙임 1. 구조대원 증원 복지물품 보강 계획 1부. 2. 제품사양서 1부. 3. 금액산출정보 1부. 끝. 담당자 민재홍 장비회계팀장 이민용 행정지원과장 박주영 119특수구조단장 11/12 김재학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4936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5 (진관동)119특수구조단 / 전화 02-3706-1917 /전송 02-3706-1919 / jhong01@seoul.go.kr / 부분공개(7)
21592056
20210928105633
본청
행정지원과-14936
D000004122903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