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지정 알림(11.18.) 1. 市소방행정과-26539(2020.10.27.)호 『코로나19 확산 대비 소방공무원 복무지침 준수 철저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코로나19 대응 재택근무 인원을 지정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 직원은 재택근무에 성실히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0. 11. 18.(수) 나. 인 원 : 1명 ※ 인원 및 날짜 변동시 부서별 내부 결재 후 실시 다. 방 법 : 코로나19 대응 및 대민업무에 지장이 없는 범위내, 부서별 적정비율(20%) 내에서탄력적으로 재택근무 실시(※임신부, 만성질환자 등 고위험군 의무 실시 및 자녀돌봄 필요 직원 우선 실시) 1) 출장, 휴가, 공가 등 재택근무 실시율에 포함 2) 재택근무일 09시에 계획서(출근), 18시에 결과보고서(퇴근) 메모보고 3) 재택근무일 외출, 조퇴 등 사용 금지 ⇒ 일반 근무로 전환 붙임 1. 메모보고 제출서식 1부. 2. 재택근무 헬프데스크 1부. 3. 재택근무 인원 현황 1부. 끝. 담당자 윤민식 행정팀장 이윤정 행정과장 11/11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402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yymmss781@seoul.go.kr / 부분공개(6)
21589572
20210928105633
본청
소방행정과-11402
D000004121945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