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파업 대비 자체 대응계획 제출 1. 시민봉사담당관-25983호 (120다산콜재단 파업 대비 유관기관 협조 요청, 2020.11.9.)와 관련입니다. 2. 120다산콜재단의 파업에 대비하여 우리부서(챗봇 ‘서울톡’)의 자체 대응계획을 붙임과 같이 제출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3. 현재 운영중인 TTS 송출멘트(시민이 120전화시 대기음성)를 수정하여 시민들이 단순 반복되는 질의에 대해서는 챗봇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파업 및 통화대기 시간 지연 등에 따른 시민들의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20파업 대비 비상운영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시민봉사담당관,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주무관 정혜경 인공지능팀장 이영미 정보시스템담당관 11/11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763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15 시청서소문청사 1동 3층 / 전화 02)2133-2983 /전송 02)2133-1071 / hkjung9@seoul.go.kr / 부분공개(5)
21578779
20210928090945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7633
D000004121619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