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재단 파업 대비 자체 대응계획 제출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파업 대비 자체 대응계획 제출 1. 시민봉사담당관-25983호 (120다산콜재단 파업 대비 유관기관 협조 요청, 2020.11.9.)와 관련입니다. 2. 120다산콜재단의 파업에 대비하여 우리부서(챗봇 ‘서울톡’)의 자체 대응계획을 붙임과 같이 제출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3. 현재 운영중인 TTS 송출멘트(시민이 120전화시 대기음성)를 수정하여 시민들이 단순 반복되는 질의에 대해서는 챗봇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파업 및 통화대기 시간 지연 등에 따른 시민들의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20파업 대비 비상운영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시민봉사담당관,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주무관 정혜경 인공지능팀장 이영미 정보시스템담당관 11/11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763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15 시청서소문청사 1동 3층 / 전화 02)2133-2983 /전송 02)2133-1071 / hkjung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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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1110_120 파업 대비 비상운영계획(정보시스템담당관_챗봇 '서울톡')_v1.0.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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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 파업 대비 자체 대응계획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17633 생산일자 2020-11-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혜경 (02)2133-2983) 관리번호 D0000041216197
분류정보 행정 > 정보자원관리 > 시스템개발운영 > 공통기반시스템개발및운영 > 정보시스템계획수립및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