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은평소방서 수신 녹번119안전센터장 (경유) 제목 2020년 하반기 특별구급대 운영 물품 배정 알림 1. 재난관리과-6525(2020.11.05.)호「2020년 하반기 특별구급대 운영 물품 구매에 따른 필요부서 알림』과 관련입니다. 2. 특별구급대 운영 물품 구매가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배정 하오니 물품관리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2020. 11. 9.(월) 나. 배정내용: 아세트아미노펜 등 4종 76점(붙임참조) 다. 배정부서: 녹번119안전센터 3. 행정사항 ○ 물품 수령후 인수증은 전자문서로 재난관리과로, 청구 및 출급증은 소방행정과로 종이문서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특별구급대 운영 물품 배정현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자 하종갑 장비회계팀장 임지혜 소방행정과장 11/09 이대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348 ( ) 접수 ( ) 우 서울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장비회계팀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69816022 /전송 023597019 / h@seoul.go.kr / 부분공개(5)
21563422
20210928131144
본청
소방행정과-11348
D000004120094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