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국회업무 추진을 위한 복사기 토너 구입비용(11.04) 예산과목 : 기획조정실 협력상생담당관, 시정현안 협업기반 조성, 대국회 협력업무 강화, 대국회 협력업무 강화,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기획조정실 협력상생담당관) 국회업무 추진을 위한 복사기 토너를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지급금액 : 금726,000원(금칠십이만육천원) 2. 지급일시 : 2020.11.04(수), 15:04 3. 구매업체 : 멀티지엔에스(중구 세종대로20길 15 4. 지급방법 : 협력상생담당관 법인카드로 결제 후 입금조치 붙임 :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사조서 1부. 2.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1부. 3.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별첨).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김승미 대외협력팀장 채명준 협력상생담당관 11/06 代채명준 협조자 시행 협력상생담당관-1001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5층 협력상생담당관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21557252
20210928131541
본청
협력상생담당관-10017
D00000411899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