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차 길 터주기에 동참 합시다!” 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화재진압장비 유지관리 소모품 배정 및 인수증 제출 알림 1. 관련문서 가. 市 안전지원과-1901(2020.1.28.)호「2020년 소방장비 유지관리를 위한 예산 재배정 알림」 나. 소방행정과-1349(2020.2.4.)호「2020회계연도 세출예산 재배정 알림」 다. 재난관리과-5554(2020.9.8.)호「2020년 화재진압장비 유지관리 소모품 등 구매 수요 조사」 라. 재난관리과-5997(2020.10.5.)호「2020년 화재진압장비 유지관리 소모품 등 구매 계획 보고」 마. 재난관리과-6642(2020.11.5.)호「물품검사(수)[2020년 화재진압장비 유지관리 소모품 구매」 2. 화재진압장비 유지관리 및 월동기 대비 점검·정비 등을 위한 소모품을 아래와 같이 배정 하니, 현장대응단장 및 각 119안전센터장은 물품수령 및 인수증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 일자: 2020. 11. 6.(금) ~ 나. 배정 장소: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배정 내역: 동력장비 엔진오일 등 71종 350점(붙임 참조) 라. 인수증 제출: 2020. 11. 13.(금)한 붙임 1. 안전센터별 소모품 배정 내역 1부. 2.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및 각 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서용보 대응총괄팀장 이재춘 재난관리과장 11/06 김대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676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동4가) / 전화 02-6981-7041 /전송 02-6981-7046 / / 대시민공개
21552993
20210928131541
본청
재난관리과-6676
D000004118596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