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썸네일 이미지 내 글자크기 관련) 안녕하십니까? 우리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에 많은 관심을 갖고 좋은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공공서비스예약 후 마이페이지에서 예약현황을 조회하는 경우, 이미지가 확대되지 않아 이미지 내에 있는 글자가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해 개선을 요청하셨습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말씀하신 이미지는 서비스를 시행하는 시설 이미지 또는 해당 서비스를 대표하는 썸네일 이미지로 예약하신 서비스의 상세한 정보는 이미지 아래 ‘상세보기’ 버튼을 이용하여 서비스 상세화면으로 이동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말씀하신 요청사항은 향후 시스템 기능개선 시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황규석 주무관(☏02-2133-341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황규석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11/05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735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시스템운영팀 / 전화 02-2133-2986 /전송 / kshw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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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131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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