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처리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처리 안녕하십니까? 님. 귀하께서 응답소로 해주신 문의에 대한 답변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의 불성실한 민원응대로 불편을 겪고 계신 것 같습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우리시에서는 응답소 민원처리의 신속성과 민원인만족도, 민원처리실적 등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해당 주무관이 민원처리를 적절하게 하지 못한 경우, 불성실하게 답변한 경우, 소속 부서가 평가에서 낮은 점수를 받게 됩니다. 또한 저희 시민봉사담당관에서는 서울시 직원의 친절한 민원응대를 위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교육과 관리를 통해 추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사항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질의가 있으신 경우 시민봉사담당관 김나리(02-2133-6467)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1/04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59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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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5597 생산일자 2020-11-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11675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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