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접수번호)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처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님께서는 여행사 피해 보상과 관련한 서울시관광협회 담당자의 통화 불친절에 대하여 불편함을 느끼시어 상담사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줄 것을 요청하셨습니다. 서 협회 담당자의 불성실한 답변에 마음이 상하신 점에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하며 이에 대해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님께서 남겨주신 불친절 민원 대응에 대한 의견을 협회측에도 전달하여 앞으로 민원에 대하여 친절하게 대응하여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협회측에서도 앞으로 고객응대에 유념하여 유사한 불편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불친절한 민원답변에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특별시 관광정책과 허나영 주무관(02-2133-2809)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허나영 관광정책팀장 김윤하 관광정책과장 전결 10/30 김규룡 협조자 시행 관광정책과-1124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809 /전송 / nyheo@seoul.go.kr / 부분공개(6)
21529192
20210928085054
본청
관광정책과-11249
D0000041132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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