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코로나19 대응 방역물품 보관관리 용역 변경계약 의뢰 1. 안전총괄과-16679(2020.10.29.)호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2.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감염병 취약계층에 방역물품을 지원함에 따라 보관(물류) 비용이 증가하여 「코로나19 대응 방역물품 보관·관리 용역」 변경계약을 다음과 같이 의뢰하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 약 명 : 코로나19 대응 방역물품 보관관리 용역 나. 계약업체 : ㈜세이폴 다. 계약기간 : 2020.5.6. ~ 2020.12.31. 라. 계약금액 : 마. 변경사유 : 취약계층 방역물품 지원에 따른 물품입출고 및 관리비용증가(물류비용) 바. 변경내용 : 구분 변경전 변경후 비고 계약금액 취약계층 방역물품지원에 따른 물류비용 증가 붙 임 : 1. 용역계약 변경 방침서 1부. 2. 합의각서 및 산출기초조사서(변경전·변경후) 각 1부. 끝. 안전총괄과장 주무관 정효진 안전제도팀장 안준수 안전총괄과장 10/30 박진순 협조자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안전총괄과-1675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10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8025 /전송 02-2133-0762 / jiniekr@seoul.go.kr / 부분공개(6)
21529145
20210928085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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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총괄과-16753
D00000411320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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