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호소성 민원접수에 따른 회신

동부수도사업소 CU2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호소성 민원접수에 따른 회신 님이 신청하신 호소성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상수도공사로 파열된 하수도관 공사비용 피해보상 요청 민원내용 개인하수도하고 공용하수도 연결된 하수도관이 파열되어 공사를 진행했는데 몇년전 있었던 상수도공사로 인하여 파손된걸로 추측이 된다고 함. 이에 하수도관 파열로 인해 발생된 공사비용 피해보상 요청함. 동부수도사업소 김선찬주무관이 방문해서 확인했다고 함.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신고하신 민원처리에 대해 중간답변 드리도록하겠습니다. - 민원발생위치 : - 민원신고내용 : 상수도공사 후 개인하수관 미복구 관련 민원 - 민원진행상황 : 10월 30일날 유선으로 안내드린바와 같이 민원 관련 상수도공사 업체와 협의중에 있습니다. 지연되어 죄송하게 생각하며 빠른시일내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김선찬 급수운영팀장 代정석균 급수운영과장 11/02 유동수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25116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742 /전송 02)3146-2789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호소성 민원접수에 따른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25116 생산일자 2020-11-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선찬 (02-3146-2742) 관리번호 D0000041140823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상수도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