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신고 대사처리 모니터링 결과통보 및 안전신문고 앱 통합 관련 개선(건의)사항 제출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시민신고 대사처리 모니터링 결과통보 및 안전신문고 앱 통합 관련 개선(건의)사항 제출 요청 1. 서울시 교통지도과-26530(2020.9.3.)호 관련입니다. 2. 시민신고(스마트앱) 「불법 주정차 위반차량」대사주체 변경후 처리과정 모니터링 결과 사후처리가 적정하게 처리되고 있다고 판단되나, 향후에도 대사처리가 지연되지 않도록 업무처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최근 행정안전부 안전신문고 앱 통합에 따라 시민신고의 범위(기타 불법주·정차 항목)가 시민들에게 혼란을 초래할 소지가 있고 행정력 낭비가 예상되어 각 자치구의 건의(개선)사항을 파악하여 행정안전부에 건의하고자 하오니 ′20.11.3(화)까지 붙임서식에 의거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각 자치구 시민신고 모니터링 기간 : 2020.9.14.(월).~10.27(화) (총 44일) 나. 각 자치구 시민신고 접수처리 현황 : 총 13,289건(대사완료 11,149건, 미처리 2,140건, 완료율 83.9) ※ 대사완료는 불법 주·정차 통합플랫폼에서 문자가 발송되는 시점(단속확정, 서손)을 기준으로 조사 다. 구별 대사완료 현황 다. 행정(당부)사항 - 대사처리는 시민신고인에게 통보(알림)된 내용과 같이 15일 이내 처리토록 조치 - 행정안전부 앱(생활불편신고+안전신문고) 통합에 따라 발생하는 애로 및 건의(개선)사항은 붙임1 서식으로 제출(이메일 김해진 앞 emfmae@seoul.go.kr, 11.3(화)까지) ex) 안전신문고앱과 서울스마트신고앱의 통합, 기타 불법 주정차 안내문구 등 수정내용 제출 붙임 건의(개선)사항 제출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교통지도과 등 불법주정차 과태료 부과부서) 주무관 김해진 교통지도행정팀장 代박명주 교통지도과장 10/29 오종범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3232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2층 교통지도과 / 전화 02-2133-4554 /전송 02-2133-4903 / emfmae@seoul.go.kr / 부분공개(5)
21493068
20210928091447
본청
교통지도과-32325
D0000041124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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