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전산정보과-11219 결재일자 2020. 10. 26.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상수도사업본부부본부장 상수도사업본부장 오성수 신경숙 장화영 구아미 10/26 백호 협 조 기획예산과장 박은섭 재무회계과장 김분숙 2021년 수도요금 청구서 등 계약 추진계획 2020. 10. 요 금 관 리 부 전산정보과 2021년 수도요금 청구서 등 계약 추진계획 수도요금 청구서 전산양식 구매 및 출력용역 계약이 2020년 종료됨에 따라 2021년 계약을 추진하여 요금 과징업무 수행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Ⅰ 법 적 근 거 ○ 서울특별시 수도조례 제23조(수도요금 징수), 제32조(납부고지) ○ 서울특별시 수도조례 시행규칙 제29조(납부고지 및 징수) Ⅱ 사 업 개 요 ○ 사 업 명 : 수도요금 부과징수(수도요금 청구서 등 구매 및 인쇄) ○ 계약기간 : 2021. 1. 1. ~ 2021. 12. 31. ○ 계약대상 : 상?하수도 요금, 물이용부담금 정기분 청구서 등 8종 - 정기분청구서, 체납청구서, 독촉청구서, 자동납부청구서, 자동납부 처리결과서, 수시분청구서, 급수공사비청구서, 위탁점검부 ○ 예상수량 : 7,915,000장 ○ 소요예산 : 720,841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예산내역 : 전산 양식 429,260천원, 출력용역 291,581천원 ? 붙임 ‘산출기초조사서’ 참조(업체별 견적서 기준) - 예산과목 : 일반관리비, 수도요금부과징수,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 최근 3년간 계약체결 현황 구 분 2018년 2019년 2020년 계 약 금 액 계약업체 양식 출력 Ⅲ 추 진 계 획 □ 입찰방식 : 제한경쟁 방식에 의한 총액 입찰 구 분 요 건 비 고 고지서 (양식) ? 8색도 전산폼 윤전기 2대 이상 및 풀압착기 1대 이상 보유(납품지시일로부터 6일 이내 출력업체에 납품 ) 설비제한 출력 용역 ?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로서 실제 출력이 이루어지는 공장이 수도권에 등록된 업체 (납품지시일로부터 3일 이내 사업소에 납품) 지역제한 ○ 제한기준(지방계약법 제9조, 시행령 제20조 ~ 제21조 근거) ○ 계약방법 : 고지서(양식) 구매 및 출력용역에 대해 분리발주 □ 2021년 입찰시 변경사항 ○ 변경 내용 : 계약체결 전 현장실사 체계 강화로 우수업체 선정유도 점 검 항 목 기 존 변 경 점검 내용 - 설비 이상여부 확인 - 설비 가동상태 및 고지서 샘플 인쇄상태 확인 ? 양식업체 : 13,500매/시간 (인쇄일 6일 기준) ? 용역업체 : 26,000매/시간 (인쇄일 3일 기준) 점검 인원 1명 3명 ※ 개찰일로부터 5일 이내 현장실사 예정 Ⅳ 행 정 사 항 ○ 2020.10.23. 계약심사 검토요청 (재무국 계약심사과) ○ 2020.11. 입찰계약 의뢰 (재무국 재무과) 붙임 : 1. 2021년도 산출기초조사서 1부 (양식, 출력) 2. 수량 견적서 각1부(양식, 출력) 3. 수량 산출근거 1부
21483359
20210928091447
본청
전산정보과-11219
D0000041086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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