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상수도 민원 회신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수돗물 이물질 관련 불편사항에 대하여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우리시 수도사업소는 수돗물 이물질로 인한 민원 발생인 경우 현장 방문하여 정밀한 진단을 통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접수하신 응답소 민원사항에 귀댁의 주소지가 표기되지 않아 바로 처리 해 드리지 못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민원접수방법으로는 120번 다산콜센터 또는 관할 수도사업소(별첨 : 수도사업소 대표번호)로 전화 주시면 수도사업소 직원이 현장 방문하여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전화연락이 불편하실 경우 서울시 응답소로 민원을 재 접수하여 주시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상수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본부 민원분석과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리며, 인아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최기남 민원분석과장 10/23 박희복 협조자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시행 민원분석과-581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3층 민원분석과 / 전화 02-3146-1147 /전송 02-3146-1224 / uls68@seoul.go.kr / 부분공개(6)
21481739
20210928091447
본청
민원분석과-5812
D0000041079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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